한밤 LA한인타운서 대형 화재…3월에도 화재 피해

Image source - Pexels.com

LA한인타운 소재 몰에서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LA소방국(LAFD)에 따르면 15일 오전 12시 10분쯤 3가와 사우스 버몬트 인근 스트립 몰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이 난 스트립 몰에는 한인 고깃집 등 다수 업소가 입점 돼 있다. 화재 당시 큰 화염과 연기가 치솟았으며 수 블럭 떨어진 곳까지 매캐한 냄새가 전해졌다고 인근 주민들은 제보했다. 새벽 시간대라 인명 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보고됐다.

소방국에 따르면 당시 건물 외벽에서 붕괴 조짐이 보이자 인근 주민들을 대피시키고 진화작업을 벌였다. 현장에는 71명의 소방관이 투입됐으며 45분 만에 불은 진압됐다. 이날 화재로 스트립 몰 남쪽 끝 일부가 훼손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해당 몰은 지난 3월에도 한차례 대형 화재가 발생해 피해를 입은 바 있다.

Related article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소니 “PS5, 올연말 휴가시즌에 출시”

소니는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속에서도 자사의 플레이스테이션5(PS5)가 올연말 쇼핑 시즌에 맞춰 출시될 것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4(PS4)의 누적 판매량(2013~2020.3)은 총 1억1000만대였다. 올해 1분기 중 PS4 디지털 판매 순익은

[기 고] 육식은 비윤리적인가

개고기를 먹지 않는다. 한때 채식을 잠시 시도한 적도 있다. 개고기는 앞으로도 먹지 않을 것 같고, 채식은 다시 시도할지 잘 모르겠다. 그리고 나는 개고기를 먹지 않는

Headline

Never Miss A Story

Get our Weekly recap with the latest news, articles and resources.